처음  l  관리자
대일국제 특허법률사무소
  
사무소소개 변리사 특허상표 심판소송 선행기술조사 감정평가 해외출원 분쟁해결 상담문의
CALL CENTER
오시는길
 
작성일 : 15-01-08 11:29
강소기업의 브랜드 전략
 글쓴이 : 대일특허
조회 : 5,699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프레시마스(freshmas)의 브랜드 전략이 눈에 띤다. 프레시마스는 자체 온라인 쇼핑몰(www.freshmas.co.kr)를 운영해 가면서, 자체 쇼핑몰에 입점하는 제품에는 모두 "FRESHMAS라는 공동브랜드를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프레시마스의 쇼핑몰에 입점하는 판매자의 제품에 "FRESHMAS"를 부착하여 사용하는 것은 무료이고, 프레시마스는 그 공동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이는 주로 농축수산물의 가공식품 등에서 판매자 각각이 자체 브랜드를 사용하여 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FRESHMAS"라는 공동브랜드를 사용하여 판매자 각각의 제품의 브랜드를 쉽게 인지시키기 위함이다.  

 
   
 

질문게시판 비공개문의